​브로마케팅 고객센터

상위노출은 바이러스(Virus)의 형용사형으로, '감염시키는, 전이되는' 등의 의미가 있다. 즉, 구글광고대행사가 전염되듯이 소비자들 사이에 소문을 타고 물건에 대한 홍보성 정보가 끊임없이 전달되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한다.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아래에 서술할 단점과 폐해 때문에 기만 구글상위노출이란 뜻으로 그 의미가 변형되어 있다.
비교적 저비용 고효율이며 초기에 제대로만 셋업이 되면 꽤 긴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다.
흔히 말하는 '구글상위노출'을 이용한 마케팅도 브로마케팅의 일종이다. 한국의 경우엔 인터넷을 통한 입소문으로 퍼지는 효과가 크므로 연관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의 장악, 네이버 카페나 인터넷 커뮤니티의 이용자로 가장한 컨텐츠 포스팅과 블로그, 지식in 포스팅, 그리고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인 댓글 알바가 주를 이룬다. 2010년대 이후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바이럴 마케팅의 일종으로 블로그나 카페 포스트 등에 채널이나 매체를 관리해주는 구글광고대행도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는 구글광고대행으로 전문적이지 못한 인원이 관리하게 될 경우 별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기에 정말 실력있는 업체에서만 주로 진행을 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하면 앞서 언급한, 댓글 알바 따위를 떠올리기 쉬운데, 정말 실력 있는 마케터는 바이럴 브로마케팅이야 말로 오프라인에서의 '입소문'을 더욱 중요하게 여긴다고 한다. 관련 기사
심지어 블로그 상위노출비법 같은 제목으로 책을 통해서까지 쓰레기 블로그 양산법양판블이 퍼지고 있다. 구글상위노출을 이용한 홍보가 웬만한 광고보다 낫다면서 악성 홍보 블로그를 만들기를 부추긴다. 블로그나 카페,  광고대행사 등을 전략적으로 제대로 운영한다면 굉장히 효율적으로 마케팅과 브랜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하지만 상위노출같은 마케팅은 몰라도 구글관리대행같은 마케팅의 경우는 반드시 업체의 수준을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 상위노출은 로직만 알고 있거나 최적화만 많아도 할 수 있는 반면, 관리마케팅은 최적화는 물론 훈련되어진 수많은 사람들, 그리고 그외 다양한 추가기술력과 브로마케팅 감각 및 종합적인 실력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정치계에서도 '뒤탈이 상대적으로 큰 댓글 직접관리 방식'보다는 '전문화된 구글상위노출'을 이용하는 추세인 듯. 행위 자체가 최근인지는 미지수
입소문을 가장하여 광고를 하는 바이럴 마케팅과 반대로 나쁜 소문을 퍼트리는 바이럴 마케팅을 '역(逆)바이럴'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구글상위노출.jpg

구글 검색 광고대행 과 구글상위노출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는 브로마케팅 입니다.

카카오톡 : Bro957

탤레그램 : Bro967

Tel : 070-8094-0922

텔레그램 Bro957은 사칭!

상위노출 및 구글광고대행을 진행합니다

BRO​

MARKETING